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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블로그

U+모바일tv 로그인 오류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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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문의 (2021년 12월 23일)

2021년 12월 15일 앱 업데이트 이후 로그인이 되지 않음

아래는 로그인 오류 시 영상으로 캡처한 이미지

(첫 번째 이미지가 너무 빠르게 넘어가서..)

 

해당 건에 대해 메일로 문의(mobiletv@lguplus.co.kr 앱에 안내된 메일 주소)

 

첫 번째 답변 (2021년 12월 23일)

오전에 메일을 보냈는데 오후에 답변이 옴.

내용으로 보면 템플릿으로 답변된 내용인듯.

 

로그인 실패의 경우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가 필요하오니, 
번거로우시겠지만 통신사 고객센터(1544-0010)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저희 U+모바일tv은 계정상태가 "일시정지/정지" 상태일 때 로그인 서비스 이용이 불가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두 번째 문의 (2021년 12월 23일)

해당 고객센터(1544-0010)에서 ARS로 안내하는 번호에는 U+모바일tv에 대한 문의를 할 수가 없음

그래서 다시 문의를 보냄

 

두 번째 답변 (2021년 12월 23일)

먼저 저희 모바일TV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해당 오류 발생시 앱 삭제 후에 재설치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그럼에도 동일현상 발생시 번거로우시겠지만
통신사 고객센터(114)으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에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세 번째 문의 (2021년 12월 23일)

앱 데이터 삭제, 앱 삭제 등 모든 조치를 다 해보았지만 해결이 되지 않음

그리고 알뜰폰이라 통신사 고객센터에서 처리해줄 수 없음

(U+모바일tv는 통신사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는 앱임)

 

세 번째 답변 (2021년 12월 27일)

유심 문제 시에는 아래와 같은 오류가 나온다고 답변이 옴

(오류 번호가 첫 번째 문의 시 보낸 것 7806과 다름)

그럼 해당 오류 번호에 대해 확인을 해주면 될 텐데....

자기네가 알고 있는 오류 코드와 다르다고 오류가 아니라니...

 

네 번째 문의 (2021년 12월 29일)

아예 동작을 동영상으로 캡처해서 보냄

 

참고

- 네 번째 문의 이후 답변 없음

이후 몇 차례 앱 업데이트가 있었고 그때마다 시도해보았지만 계속 로그인 실패

 

- 12월 14일 업데이트 이후 플레이 스토어에 로그인 문제를 이야기하는 사용자들이 늘어났고 아직도 여전히 문의가 올라옴. 딱히 해답을 주지는 않음

 

 

반전

22년 6월 기존 이야기모바일(큰사람LGT)에서 프리티모바일(KT)로 번호이동하고 나서 혹시나 해서 들어가 보았더니 정상 로그인됨. 이런. 그럼 기기 문제 아니고 유심 문제가 맞는 건데~~ 무슨 유심 체크를 하지 않는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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