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전체보기 (2675) 썸네일형 리스트형 경험디자인의 요소 경험디자인의 요소 제시 제임스 게러트 지음, 방수원 옮김/한솜미디어(띠앗) 플렉스 컴포넌트 카페 브라이언님의 글을 보고 책을 질러버렸습니다. UX 라는 이야기는 자주 접하는데 제대로 이해하지못하고 겉도는듯 해서 한번쯤 관련된 내용을 공부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책을 처음 받았을때 욱 하는 듯한 느낌이 들정도로.. 책의 편집은 마음에 들지 않더군요. 게다가 제본상태도 엉망이어서 차례를 비롯한 10페이지 가량이 책을 펴자마자 떨어져버리는 ... 책의 구성은 한장의 정리된 문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라고 표기할 수 있겠네요. 시작부분에서 언급하였듯이 이 책은 해답을 제공하는 책도 아니다. 대신에, 이 책은 올바르게 질문하는 법에 관한 책이다. 이 책은 여러분이 다른 책들을 읽기 전에 무엇을 알 필요가 .. Microsoft Silverlight 발표 그리고... Silverlight 에 대한 소식은 아무래도 제가 무언가를 전달하는 것보다 유용한 링크를 걸어드리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Microsoft Silverlight 발표! LIGHT UP THE WEB!!! / Silverlight(코드명 "WPF/E") 이 공식 발표 되었습니다. 이름 잘 지었군요! 마이크로소프트 Silverlight 공식발표는 NAB(National Association of Broadcasters) 2007 행사를 통해서 발표가 되었다고 합니다. 몇몇 내용들을 보다가 Ryan Stewart 의 글에서 특이한 내용이 있길래 좀 자세하게 보았습니다. A Great Day for Rich Internet Applications 라고 표현을 했더군요. 제목만 보고 음 역시 MS 는 주목을 받.. 열이아빠님의 미투데이 - 2007년 4월 16일 http://fdt.powerflasher.com/forum/viewtopic.php?t=801 오전 8시 45분이 글은 koko8829님의 미투데이 2007년 4월 16일 내용입니다. 저도 받았습니다. 플렉스 Diagram.. 얼마전에 알려드린 글을 보고 다행하게도 신청하신 분들이 계셔서 받으셨다는 글이 올라오고 있네요. 게릴라님이 플렉스컴포넌트 카페에 올린 글을 보고 포스터가 배송되었다는것을 알았습니다. 오호..부럽당...난 주소를 잘못 기재한건가..싶었는데 집에서 이상한 물건이 왔다고 전화가..ㅠㅠ 진짜로 페덱스로 왔습니다. Express... 중간에 구겨진 자국 보이시죠. 포스터가 구겨졌습니다. 이거 손해배상 청구할 수 있나요.. 포스터를 그냥 종이박스에 배송한것부터가 잘못이긴 하지만.. 보낸 사람 이름이.. Mike Potter 입니다. 이번 Flex.org 개편에 참여하여 주도한 인물이라고 합니다. 고마우니깐 사진이라도..ㅎㅎ Web / Open Source Evangelist for the Developer Rela.. Flex for Java Developers featuring Bruce Eckel and James Ward! Bruce Eckel 의 Flex 광고 이메일에 대한 언급을 잠시 했는데. 그의 강의를 들어볼 수 있다고 하네요. 물론 현지시각 e-세미나이긴 하지만 시간만 잘 맞으면 재미있는 경험이 될듯 합니다. 사전 등록을 하여야 하는것 같습니다. 등록폼이 어찌나 귀찮은지..ㅠㅠ 좀 더 자세한 소식은 아래 링크에서 http://www.adobe.com/cfusion/event/index.cfm?event=detail&id=462539&loc=en_us http://www.jamesward.org/wordpress/2007/02/28/eckel-flex-eseminar-buni-joins-javanet-twitter-addiction/ 에서 꽤 오래전에 언급이 되었던 내용이네요. Bruce Eckel 의 다른 기사들을.. Hello, I'm James Ward 얼마전 어도비에서 발송한 메일입니다. 사진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위에 나온분은 유명한 자바관련 서적인 Thinking in Java 의 저자인 Bruce Eckel 입니다. (Thinking in Java 는 국내에서는 3판에서 절판되었고 원서는 4판까지 나온것 같습니다. http://kangcom.com/search/search.asp?s_option=all&s_text=thinking+in+java) 얼마전 Flex 에 대한 블로그를 올린데 이어 이제 광고모델까지 진출을 하셨네요..ㅎㅎ 꼭 Flex 에 대한 예찬이라기 보다 java 진영에서 다양한 아웃풋을 가져야 한다는 내용이었던것으로 기억을 합니다만.. 메일 내용을 보면 아래와 같이 Flex 프로그래밍의 장점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The .. 어도비의 DNA 서명덕 기자의 Julian Quinn 인터뷰 기사 에서 표현된 말입니다. 엇..어도비에서 DNA 라는 표현을 쓴적이 있던가 싶어서..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음..이런글이 있었군요. Flex and Flash both deploy to SWF and both run in the Flash Player. Becasue they share the same runtime, they both have the same DNA and thus are at a low level compatible http://www.onflex.org/ted/2006/12/top-10-myths-about-adobe-flex-20.php 뭐 인터뷰기사에 나온 이야기와는 좀 다른 개념이긴 하지만... 다른 글은 마땅히 찾지를 못하겠네요.. RocketDock 맥분위기 한번 내보세요 지난주까지 아폴로 preview 비디오를 보면서 느낀것이 왠지 데모도 맥에서 보여주니깐 분위기가 더 나는듯 하다. 물론 비스타에서의 데모도 만만치 않아보이지만... 맥은 왠지 다른 세상인듯 한 동경심이... 그러한 부분에 불을 지르는 게시물이 올라와서 진짜로 질러버릴까 했는데 다행히 위안을 주는 프로그램이 있어서 참기로 했다. 재미있는 프로그램 런처 RocketDock. 라는 글에 소개된 RocketDock 이라는 작은 유틸이다. 데스크톱 테마 전체를 바꾸거나 강제로 레지스트리의 밑단을 건드리는 무거운 프로그램은 아니고 무척이나 가벼운 녀석인듯 하다. 피파온라인 돌아가는것도 무척이나 힘들어하는 셀러론M 에서도 잘 돌아간다. 전체 바탕화면을 캡쳐해드려야 하는데 정리가 안되서 일단 한쪽으로 몰아놓고 왼쪽 하.. 이전 1 ··· 321 322 323 324 325 326 327 ··· 33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