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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크니컬 라이팅/WTD 컨퍼런스

WTD 호주 2022 - 테크니컬 라이팅과 고객 여정 관리 살짝 맛본 경험에 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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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ri Priya는 인도 BCREC에서 엔지니어링을 공부하는 학생이고 졸업반이라고 합니다. 오픈소스와 테크니컬 라이팅에 관심을 가지고 Fedora 오픈 소스 프로젝트 문서화를 시작으로 RedHat에서 테크니컬 라이팅 인턴을 했고 Google Season of Docs 프로그램에도 참여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HackerRank에서 테크니컬 라이팅 인턴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https://github.com/haripriya9647

 

haripriya9647 - Overview

Documentation Intern @RedHat|GDSC Lead | Chapter Lead GS DGP - haripriya9647

github.com

강연에서 이야기하는 customer journey mapping은 RedHat에서 6개월 인턴을 하면서 경험한 것이 처음이었고 그때 경험을 바탕으로 자료를 조사해 작성한 것이라고 합니다. 때문에 이게 딱 문서화 프로세스와 어떻게 연결되었다는 결론이 있는 건 아니고  customer journey mapping은 이런 것이라는 설명 정도로 끝나게 됩니다.

 


개인 블로그에 RedHat 인턴 초기 이야기를 작성하긴 했는데 구체적인 내용은 없어 역시 큰 도움은 되지 않습니다.

https://haripriya21.medium.com/two-months-have-passed-since-i-began-as-an-intern-with-red-hat-and-here-are-some-of-my-learnings-1a27c56f05e3

 

Two months have passed since I began as an Intern with Red Hat and here are some of my learnings :

1. Planning — My day does not begin without a plan .As a college student earlier I used to start my day with no proper plan, but now my…

haripriya21.medium.com

 

https://youtu.be/tnTTN_64nAM

 

https://flic.kr/p/2o5f6k2

 

HariPriya - How customer journey mapping can improve your docs and customer exper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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