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 블로그

여유 모바일 고객 센터 종료

최근에 알뜰폰을 여유 모바일로 옮기고 두 달 정도 사용했는데 이런 슬픈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당장 고객 센터를 이용할 일이 없다면 계속 써도 된다고 하는데~ 살짝 불안하긴 하네요.

그래도 일단은 계속 유지할 생각입니다.

 

 

해당 웹사이트가 없어질 수도 있으니 기록 차원에서 공지 사항을 옮겨와 남깁니다.

https://www.yytelecom.co.kr/notice.do


여유모바일 영업종료 안내 / 2025-01-02

 

안녕하세요, 여유모바일입니다 
그동안 여유모바일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발전을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간의 수익성 악화로 인해 당사의 사업 부문에 지속 가능한 성장을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여유모바일에 대한 영업종료를 24년 12월 31일부로 결정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번 결정을 내리게 된 점에 대해 깊은 이해와 양해를 부탁드리며,
향후 이용자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가로 정리되는 내용이 있으면 추가 공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유모바일 서비스 관련 안내사항 / 2025-01-10 

 

안녕하세요, 여유모바일입니다 
24년 12월 31일 영업종료 관련 추가안내사항 전달드립니다
현재 고객센터로 서비스 이용 가능여부에 대한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있습니다.
따라서 하기와 같이 내용 공유드립니다.
당사는 고객님들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사업부 매각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매각전까지는 여유모바일에서, 매각시에는 다른 사업체로 이관되어 서비스 이용가능 예정입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여유모바일 고객센터 종료안내 / 2025-02-07 

 

안녕하세요, 여유모바일입니다
사업종료로 인한 고객센터 서비스종료 안내 드립니다.

고객센터 업무종료일: 2025년 2월 28일(금)
 - 114, 1661-5646(LGU+) , 1661-5146(KT) , 1:1상담문의 등 서비스종료
 - 요금납부, 납부변경, 유심교체, 단말 기기변경, 번호변경, 일시정지, 부가서비스 신청 등 
     모든 서비스 (CS업무) 종료

당사는 현재 매각 진행중입니다.
매각이 될 경우, 해당 사업체로 이관되어 이관된 통신사의 서비스 이용가능합니다.
다만, 현재 매각은 아직 명확히 정해진 바가 없는 관계로 매각이 되기 전까지는 위에 말씀드린 내용대로 모든 고객센터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2025년 2월 28일 ~ 매각이후 새로운 사업체에서 정상화되기까지
고객센터를 통한 업무를 원하시는 분은 타 통신사로 번호이동을 부탁드립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자주묻는 질문]
- 사업종료가가 되면 핸드폰 사용이 안되나요?
▶아닙니다. 전화, 문자, 데이터 등 실 사용은 가능하오나 고객센터 업무가 중단됨으로
요금납부, 납부변경, 유심교체, 단말기변, 번호변경, 일시정지, 부가서비스 신청 등 모든 서비스 (CS업무)이용이 불가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