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을읽자

[Grouped] 팟캐스트로 만나보는 관계의 비밀

반응형
Grouped 세상을 연결하는 관계의 비밀 - 8점
폴 아담스 지음, 이지선 옮김/에이콘출판

책이 나오기 전부터 관련 분야의 영향력 있는 분들이 꼭 봐야할 책이라고 추천해주시는 바람에 읽게 된 책입니다. SNS에 대한 이야기는 많지만 이런 사람간의 관계가 어떻게 동작하는지 잘 설명해주는 책은 찾기 힘듭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 책은 마케터만이 아니라 CEO나 관리자들에게 추천하는 책이 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책에 대한 뒷 이야기는 최근 진행된 저자와의 대화 팟캐스트에서 들어볼 수 있습니다.

https://itunes.apple.com/kr/podcast/naneun-hoguda/id494268413

- 저자와의 대화 10회.GROUPED 이지선 대표편


나는 호구다는 베타 뉴스의 이직 대표가 진행하는 팟캐스트인데 저자와의 대화 코너는 편하게 책을 둘러싼 이런저런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어 짧은 시간동안 많은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습니다.

이 책을 번역한 이지선 대표가 나와서 1시간 정도 책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줍니다.


http://www.thinkoutsidein.com/blog/2010/05/book-update-cover-and-interior-design/


폴 아담스가 페이스북으로 옮기기 전에 책을 쓰고 출판을 하지 않다가 페이스북으로 옮기고 나서 사례를 페이스북에 맞추어 수정해서 출판했다는 이야기 등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습니다.


* 나는 호구다 팟캐스트에서 아쉬운 점은 진행자마다 마이크 볼륨 조정이 안된건지 한 분 목소리가 너무 커서 그런건지 듣기가 무척 힘듭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