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 블로그

UXCampSeoul 2011 행사의 경험 공유하기

반응형
지난 26일 UXCampSeoul 2011 행사가 멋지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블로그나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서 자신의 경험을 공유해주시는 분들이 하나둘 보이기 시작하네요. 
이 시간에는 플리커 사용자를 위한 행사의 경험 공유하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1) 먼저 플리커에 생성된 UXCampSeoul 2011 그룹에 가입해주세요.
(사진만 보는것은 public 이기 때문에 플리커 계정이 필요없습니다).


(2) 내용을 확인하시고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면 이제 해당 그룹에 내 사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럼 좀 더 쉽게 UXCampSeoul 의 경험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3) 가입을 하고 나면 '뭔가 추가할까요?' 라는 새로운 링크가 보입니다.
(물론 영어로 사용하는 경우에는 좀 다르겠죠. Add something?)


(4) 그럼 추가해보죠. 
내 계정으로 올려진 사진 목록을 보고 해당 그룹에 올릴 사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세트로 구분되어 있는 경우에는 세트를 필터링할 수 있고 날짜별로도 필터링이 가능합니다.
한번에 6장만 옮길 수 있는 제약이 있긴 하네요.


(4-1) 관리 및 제작 메뉴에서 그룹 항목에 들어가면 한번에 6장 제약없이 여러장을 첨부할 수 있군요. 이런...ㄷㄷ 사진이 많은 경우에는 데스크탑 도구나 '관리 및 제작'메뉴에서 사용하세요.



(5) 그룹에 추가를 하게 되면 축하메시지(?)와 함께 다른 회원들의 사진과 함께 보여지게 됩니다.


이제 누구나 http://www.flickr.com/groups/uxcampseoul2011/ 에서 UXCampSeoul 2011 경험을 공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댓글이나 트위터 @joonha 로 남겨주세요.

* 운영팀에서 찍은 사진은 조만간 올라갈 예정입니다. 혹 삭제나 수정을 원하는 사진이 있다면 역시 같은 방법으로 연락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