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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블로그

어도비 MAX 스폰서 변천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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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이메일로 어도비 MAX 2011에 대한 안내가 왔길래 내용을 보다가 스폰서에 삼성이 포함되어 있더군요. 작년에도 삼성과 긴밀한 작업을 해왔지만 갑자기 스폰서의 변천사가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간단한 포스팅..^^

2008년 프리미엄 스폰서. 인텔, 시너지시스템, 디즈니, 린다닷컴, SAP
2009년 프리미엄 스폰서.  HP, 시너지시스템, 옴니추어 (인텔과 SAP은 골드스폰서)
2010년 프리미엄 스폰서. 구글, HP, 인텔, 모토로라, RIM (SAP는 스폰서에서 빠지고 삼성이 골드스폰서, 시너지시스템이 스폰서에서 빠짐)
2011년 프리미엄 스폰서. HP, 모토로라, RIM, 삼성, SONY 
http://max.adobe.com/sponsor/


큰 차이는 없지만 2008년도에는 콘텐츠 중심이었다면 점점 모바일 디바이스로 메인 스폰서가 이동하고 있는 것을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올해는 무슨 이야기가 나올까에 대한 이야기는 여러가지가 나오고 있지만
얼마전 플렉스 팀 블로그에 올라온 글을 참고하시면 조금 도움이 되실겁니다.
http://blogs.adobe.com/flex/2011/08/flex-where-were-headed.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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