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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해보자/Flex

Flex 3 설치 및 Runtime Localiz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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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설치를 해봅니다.

편하게 빌더를 받아서 테스트 해보시려면 아래 url 을 이용합니다.
http://labs.adobe.com/technologies/flex/flexbuilder3/

어도비 계정으로 로그인하셔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SDK 만 받기 원하시면 아래 url 을 이용합니다.
http://labs.adobe.com/technologies/flex/sdk/flex3sdk.html
Flex 2 도 오픈소스로 전환된 시점부터 SDK 다운로드는 어도비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빌더 설치
- 특별하게 주의할점은 없습니다.
Flex 2와 다른 디렉토리에 설치하라고 하는데 알아서 Flex 3 라는 디렉토리를 잡습니다.
혹 이전 알파버전이 있는 경우에는 삭제하고 설치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설치가 완료되면 실행을 해봅니다.
라이센스를 요구하게 되면 Flex 2 라이센스를 입력하시거나 그냥 Try 하시면 됩니다.
Flex 2 라이센스를 입력하게 되면 특이하게
141일짜리 beta 라이센스가 주어집니다.
141일후에는 정식버전이 오픈될 예정인가 봅니다.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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샘플을 볼까 하고 start 페이지를 보니 조그맣게 뭐라 써있습니다.
아직 업데이트가 안되었으니 볼만한게 없다. 라고 합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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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샘플이 전혀 없다는 것인가..
그렇지는 않습니다.
물론 베타 설치시에는 샘플이 설치되지 않고 필요한 경우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마땅히 샘플이라고 하기에는 완성도가 떨어져서 그렇게 관리하는듯 합니다.

Flex 3:Feature Introductions
- http://labs.adobe.com/wiki/index.php/Flex_3:Feature_Introductions

샘플 파일을 받아서 테스트 해볼 수 있고
관련 메뉴얼과 비디오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다른 경로로 들어가서 Runtime Localization  를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Flex 2 에서 이미 다음 버전에서는 런타임 모듈을 제공하겠다고 했는데
구현이 되었네요.
기본적으로 properties 를 사용하는 방식은 기존 방식과 다른부분은 없기때문에
잘 준비를 해놓으면 Flex 3 를 도입하면서 강력한 기능을 가지게 될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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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베타1 버전이기때문에 많은 오류가 있을것으로 생각됩니다.
버그에 대한 신고는
http://bugs.adobe.com/flex/ 를 통하여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물론 언어적 장벽은 있지만 ㅠㅠ
해당 사이트는 JIRA (http://www.atlassian.com/software/jira/) 를 통하여 구현되었습니다.
로그인은 기존 어도비계정과 별도로 계정을 생성하여야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s://bugs.adobe.com/fle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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