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래밍

창조의 세계를 발견하다

반응형
어제 (11월 7일) 포토샵월드코리아 2007 이라는 행사가 서울에서 진행되었습니다.
http://creativefreedom.co.kr/PhotoshopWorld/invite.asp

세계적인 포토샵의 고수들이 온다고 하여 많은 분들이 참여하신것 같네요.
스피커중에 기조연설을 해주신 분이 아래에 있는 분인데요.

기조연설: 창조의 세계를 발견하다 (Your Playground of Discovery)
Julian Quinn / APAC 총괄 디렉터
줄리안 퀸(Julian Quinn)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부사장으로 한국은 물론 중국, 홍콩, 인도 등을 포함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체를 총괄하고 있다. 줄리안 퀸 부사장은 볼랜드의 아태지역 부사장을 역임했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사업 경영 및 관리를 총괄한 바 있다. 또한 그는 1998년부터 2001년까지, 애플리케이션 인프라스트럭처 소프트웨어 분야 리더인 BEA 시스템즈의 남태평양 부사장으로 일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xcerver.egloos.com/3916524


어제 해당 행사에 참여하고 오후에는 국내에 Flex 개발 사이트중 H 사에 방문하였다고 하는데요.
기업용 시장에서 창의적으로 활용되고 있는 Flex 어플리케이션에 무척이나 감탄하고 돌아갔다는 후문입니다.
최근 SAP 이나 세일즈포스닷컴 같은 여러 업체들에서
자사의 어플리케이션과 Flex 를 비롯한 어도비의 솔루션을 활용하는 여러 방안들을 제시하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2007/09/15 - [인사이드Dev] - Imagination You Can Use
2007/10/19 - [인사이드Dev] - Visual Composer 로드맵 관련 자료입니다
2007/10/09 - [인사이드플렉스] - Flex 를 데리고 나온 BEA Workshop Studio

개발초기부터 고생하며 만들어왔던 국내 기업용 시장에서의 결과물들이
해외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진출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면 좋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