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사이드RIA/인사이드플렉스

플래시 빌더 4.5.1

반응형
플래시 빌더 4.5를 출시하면서 6월중에 iOS를 지원하는 업데이트를 제공하겠다고 했는데 다행스럽게도 6월이 지나기전에 업데이트가 공개되었습니다. 버전은 4.5.1

업데이트 하는 방법은 2가지입니다.
빌더에서 업데이트 하는 방법과 사이트에서 업데이트 파일을 받아서 설치하는 방법.
빌더 업데이트는 상당히....느리기때문에 직접 받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빌더 업데이트는 다음 경로를 따라갑니다.
Help >  Search for Flash Builder Updates..
 
* Software Updates 는 다른 겁니다. 하지만 체크해보시면 몇가지 모듈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 부분도 체크해야 되는듯..
- Adobe Data Modeling Core Components, RDS Core and Database Components 가 4.5.3 으로 업데이트 되었다는..

* 사이트 다운로드는 아래 주소를 참고하세요.
http://www.adobe.com/support/flex/downloads_updaters.html#flex4_5 


뭘 달라고 하네요. ㅠㅠ 아니요. 하면 업데이트 안해주겠다는..


빌더에서 바로 업데이트 하는 경우입니다. 정말 한참 걸립니다. 그냥 사이트에서 업데이트 파일 받아서 하세요.


당연한 거지만 SDK가 4.5.1 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4.5 에서 업데이트 된거라면 4.5 SDK도 사용 가능합니다.


타겟 플랫폼이 안드로이드 하나였는데 3개로 늘어났습니다. 블랙베리는 플레이북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라 아직 국내에서는 별로일듯...(올해 출시는 되려나..ㅠㅠ)


설정에서 iOS를 선택하면 3가지 디바이스를 선택 가능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