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을읽자

[앱 스토리] 성공한 CEO들이 이야기하지 못한 성공 이야기

반응형
앱 스토리 - 10점
김관식 지음/e비즈북스

모바일 앱 시장은 신천지와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그냥 누구나 뛰어들기만 하면 성공을 이야기할 수 있을것이라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했고 하고 싶었던 일이라고 생각했지만 이전과 다름 없는 삶을 살기도 합니다.


이 책은 스타앱 CEO 6인에게 듣는다..는 부제처럼 모바일 시장에서 성공한 6명의 CEO 이야기를 다룹니다. 이미 여러 차례 언론에서 인터뷰 기사가 올라왔고 심지어는 TV에도 등장했던 분들입니다. 어쩌면 새로울 것이 없는 그들의 이야기를 하나의 인사이트로 만든 것은 인터뷰어인 김관진 월간 웹 편집장 덕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http://www.facebook.com/seoulpol


그냥 누군가의 성공담이 아니라 어떤 마음을 가지고 어떤 비전을 가지고 있는지 독자들이 알고 싶어할만한 내용들을 너무 잘 정리했다고 할까 싶은 느낌입니다. 

앱에 대한 관심이 아니더라도 이 시대를 헤쳐나가는 젊은 CEO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추천해드립니다.


* 무려 웹툰 광고(?)도 있는 책이군요. http://seoulpol.tistory.com/18

저자의 지인이라고 하지만 흥미로운 시도네요.


* 다른 앱들은 한번씩 사용해본것 같은데 배달의 민족은 이 책을 읽으면서 처음 사용해보았습니다. 손이 아닌 발로 만든 플랫폼이라는 말이 느껴지네요.

최근 윈도우폰 앱도 출시했다는 이야기가 있더군요.

http://www.etnews.com/news/contents/contents/2617117_1487.html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