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 블로그

블로그 히어로즈 - 세상을 구하시나요~~

반응형
왠만하면 트랙백 이벤트등에 참여를 자제하려고 했는데
한정본(!) 이라는 글자에 그만 넘어가버렸습니다.

『블로그 히어로즈』싸인 한정본(!) 증정 트랙백 이벤트
http://www.acornpub.co.kr/blog/238

원래 제목은 'Blogging Heroes: Interviews with 30 of the World's Top Bloggers' 이구요.
30명의 블로거들을 인터뷰한 이야기입니다.
http://en.wikipedia.org/wiki/Blogging_Heroes

한창 롱테일 이론으로 주가를 올리고 있던 크리스 앤더슨이나 (최근 롱테일 이론에 반대되는 글들이 올라와서 이슈가 되고 있지요.)
조엘온소프트웨어로 너무나 많이 알려진 JoelComm.com 의 운영자 조엘 컴 같은 분들(속을뻔했습니다. ㅎㅎ)을 비롯한 30명에 대한 이야기랍니다.
구글에서 'Blogging Heroes  filetype:pdf' 로 검색해보면
일부 블로거들이 자신의 챕터를 공개해놓았습니다. 미리 살펴볼 수도 있겠네요.

yes24 링크에서는 첫번째 주인공인 데이브 테일러의 인터뷰 내용을 미리 볼 수 있네요.(파폭에서는 안되네요..)
http://www.yes24.com/home/openinside/viewer0.asp?code=2989669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마존에서도 역시 볼 수 있습니다.
http://www.amazon.com/gp/reader/0470197390/ref=sib_dp_pt#reader-link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국판에서는 여기에 초절정 부록이 더해졌다고 합니다.
꼬날님 블로그나 몇몇 블로그들을 통해서
이미 다 알려졌지만 '한국의 파워블로거를 만나다' 라는 제목의 부록이 실려있다고 합니다.

부록으로 인상깊었던 번역서 중에 하나가 '루씬 인 액션' 입니다.
'루씬 한글 분석기'부분이 짧은 내용이지만 많은 개발자들에게
큰 도움을 주었다고 들었습니다.

최근에 개정판이 나온 '(개정판) 예제로 배우는Adobe 플렉스' 에서도
부록답지 않은 많은 내용을 담고 있는 AIR 에 대한 이야기도 빼놓을 수 없을것 같네요.

이번 이벤트에서는 앞의 30명이 아니라 부록에 참여하신 5분과 역자의 싸인 한정본이 증정된다고 합니다.
역시 이번 포스트의 목적은

싸인 한정본(!) 이 갖고 싶어요...


* 책 표지에 acornLoft 라고 나와있길래 앗 오타다 싶었습니다.
acornSoft 라고 해야지 라는 생각을....ㅠㅠ 직업병인가 봅니다.

* 최근 심층적인 블로거에 대한 인터뷰로는 나루에서 진행하는 명인이 있지요.
http://naaroo.com/interview
'flex' 로 검색하면 이 블로그가 명인에 검색된다는..ㅎㅎ
하지만 '플렉스' 로 검색하면 엄한 결과가...ㅁㅁ

사용자 삽입 이미지

* Blogging의 20가지 정의 라는 글이 있네요.
http://blog.naver.com/pseagul/140000492128

첫번째 내용이 검열되지 않은 진실한 자기표현 (A form of unedited, authentic self-expression) 이라고 하는데 진실한 이라는 말이 세상을 구할 수 있겠지요.
...
마지막 내용은 참으로 인상적이네요.
엄마가 읽지 않았음 하는 것 (Something you don't want your mother to read: what my mother says about blogging)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