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사이드RIA

투비소프트 모바일 고객지원센터 오픈

반응형
모바일 사이트를 만들때 많은 경우 명확한 목적을 가지지 못하고
기존 웹을 옮기는데 급급한 경우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동일한 작업이라고 하더라도 데스크탑에서 할 수 있는일과 모바일에서 하는 작업은 명확하게 다른 환경과 상황에서 이루어집니다.

투비소프트 모바일 고객지원센터는 기술지원을 요청하고 결과를 확인하는 영역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물론 기존 사이트에서 제공하던 정보를 모두 제공하긴 하지만 명확한 목적을 가지고 구성을 설정하고 접근했다는 겁니다. 

 
접속 주소는 http://m.xplatform.co.kr 또는 http://m.miplatform.co.kr 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인트로 화면은 잠시 보였다가 바로 시작화면으로 넘어갑니다.

 
메인 메뉴는 4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공지사항, 패치안내, 기술지원, 그리고 마지막 메뉴가 나의 질문 내역입니다. 나의 질문 내역은 웹에서는 Support > XPLATFORM > 기술문의 및 내역 > 나의 질문 내역으로 구분되었는데 모바일에서는 메인 메뉴로 올렸습니다. 문의 사항에 대해서 처리가 되었는지 바로 확인할 수가 있고 내가 질문했던 목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웹에서와 마찬가지로 처리 상태를 아이콘으로 표시해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필요로 합니다. 공지나 패치 정보는 로그인 없이 조회할 수 있으며 질문 내역만 로그인 정보를 필요로 합니다. 필요하다면 모바일 상에서도 바로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정보를 조회하기 위해서는 승인이 필요로 하긴 합니다.


기존 제공되었던 게시판 목록은 동일하게 제공됩니다.

아래는 고객지원센터 공지사항입니다. 참고하세요.
=======================================================
안녕하세요
투비소프트 고객지원센터입니다. 

2011년10월17일 모바일을 통한  고객지원 홈페이지 서비스를 오픈하였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기존 웹페이지 www.miplatform.co.kr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동일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며, 최근 많은 개발자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을 기준으로 오픈하게 되어습니다.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모바일 환경에서도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기술지원 접수 및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접속방법 : 모바일 폰에서 제공하는 웹브라우저 
모바일 페이지 접속 URL : m.miplatform.co.kr, m.xplatform.co.kr
지원 스마트폰 : 갤럭시S, 갤럭시S2, 아이폰에 최적화 되어 있으며, 기타 스마트폰 사용 가능

기타 관련사항에 대한 문의는 고객지원센터 1588-789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